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는 비싸기 때문에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다음달 통신 요금을 갚을때 상당한 부담으로 돌아오니 주의하셔야 됩니다.



안녕하세여 ㅎㅎ 정보이용료 이용했어여 ㅎㅎ 교환잘해갑니다. 돈 급했는데 정보이용료덕분에 잘 받아가네옇 감사하빈다 ㅎㅎ

고객분들 중 휴대폰 소액결제에 대해서는 잘 아시는데 콘텐츠이용료에 대해선 생소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했습니다! 담당자님께서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입금도 빠르게 처리해주셨습니당 감사합니다~

그래야지 혹시나 차후에 문제가 생길때 환불,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고지서에도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대출이 아니므로 휴대폰만 있으면 무직자든, 신용불량자든 상관없이 정보이용료 사용이 가능하므로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한 일종의 급전 마련 방법인 것이죠.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도 이와 비슷한 방식입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보통 한도가 정해져 있거나 없는 상태에서 결제를 할 수 있는 한도까지 현금으로

두 번째 장점은 소액결제 정책으로 인해 사용이 불 가능 할 때 정보이용료는 보다 쉽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